My Life

휴가 기간에 읽은 책 총 14권...ㅋㅋ

강가에버드나무 2010. 8. 18. 12:44

지난 일주일의 휴가 기간동안 제가 읽은 책은 총 14권 입니다.

대단하지 않나요...ㅋㅋ

솔직히 말하면 '데프맨'이라는 어사연의 유 경 샘이 추천해주신  만화책을 읽었습니다.

일본의 노인요양 문제에 대해 무척 적나라하게 파헤친 무척 수작입니다.

정말 만화로 표현했기에 가능한 장면들, 표현들, 고민거리들이 수두룩 합니다.

원래 계획은 1-2권씩 읽고 바로바로 감상문을 쓰려 하였으나...

눈을 떼기가 어려워 계속 읽다보니 14권까지(현재 출판된게 여기까지 입니다) 읽게 되었네요.

몇 일 지나 이제 글을 쓰려니 엄두가 안납니다...ㅠㅠ

한권 한권 첨예한 쟁점들이 많아서 다시 첨부터 읽으며 감상문을 써야할 거 같습니다.

에혀~ 책은 읽고난 후 포스팅 하는게 참 어렵네요...^^;


단무지(단순무식지랄)과의 주인공 모모타로는 마음만은 뜨거운 열혈 청년입니다. 뜨거운 가슴과 냉철한 지적 카리스마를 지닌 친구 진과 함께 좌충우돌 하며 어르신들을 돌보며 겪는 다양한 에피소드들이 주요 내용입니다.